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다운로드 사이트 정리 영상 음원 추출 방법-뮤직 음악 노래 동영상 모바일 무료 4k

by 열정메이커 2022. 1. 10.
반응형

유튜브 다운로드 방법

목차


     유튜브 다운로드 사이트 정리

    요즘은 티비보다 유튜브를 시청하는 시간이 더 많아졌습니다. 크리에이터들의 활발한 활동과 스마트폰으로 인해서 손쉽고 빠르게 내가 원하는 영상을 시청할 수 있죠!  유튜브를 보다 보면 다운로드 받고 싶은 동영상이 생기게 마련인데요. 그럴때 활용하면 좋은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소프웨어를 다운받는것 보다는 사이트 이용을 추천드려요. 소프트웨어는 바이러스의 위험이 있으니까요. 사이트를 이용하면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게 아주 편합니다. 자, 유튜브 휴대폰 다운로드 방법도 있습니다. 그럼 아래 추천 사이트들을 살펴보시죠.

     

    유튜브

     https://ko.ssyoutube.com/

    세이브폼넷은 가장 많이 알려진 곳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해당 사이트를 통해서 고화질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서 HD 화질을 원하실 때 이용하면 좋은 곳 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동영상 링크만 붙여넣기 하면 간단하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유튜브 외에도, 페이스북, 인사트그램, 트위터, vimeo.com, 틱톡등 다양하게 지원합니다. 또한 세이브폼넷은 유튜브 동영상 주소에 ss만 붙이면 바로 연결도 됩니다. 세이브폼넷의 편리함중 하나죠. 다운받고자 하는 유튜브 주소에 ss를 붙여보세요. ssyoutube 유튜브 다운로드 ss 가능합니다.

     

     https://www.y2meta.com/en50

     
    y2meta 사이트는 다운로드 할 유튜브 영상 주소에 zz를 추가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되는 곳입니다.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게 와이투메타의 가장 큰 장점인 곳 입니다.

    유튜브 다운로드

     https://www.flv2mp3.by/kr65/

    이 사이트 또한 유튜브 주소를 복사해서 붙여넣기만 하면 원하는 파일 확장자명을 선택해 다운로드가 가능한 곳입니다. 사이트를 이용해서 쉽고 빠르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는 것이 플라이2엠피쓰리 사이트의 장점이 있는 곳이죠.

     

     https://catchvideo.net/

    캐치 비디오넷도 다른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유튜브 링크를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면 원하는 화질을 선택해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캐치비디오넷도 아주 편리한 곳이랍니다. 생각보다 많은 사이트들이 있죠?

     

     https://getvideo.org/en

    겟비디오넷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마찬가지로 프로그램 설치 없이 유튜브 영상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mp4, webm, egpp 형식으로도 영상을 받을 수 있고, hd 화질이나 fullhd, ultrahd 화질까지 지원합니다. 내가 다운받고자 하는 유튜브 링크를 주소변환에 넣고 원하는 화질이나 형식으로 다운받으면 됩니다.

    생각보다 많은 사이트들이 있는데요. 유튜브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하면 프로그램 설치 없이 보다 안전하게 영상확보가 가능하기 때문에 참고 하시고 활용하신다면 3초라는 시간에 빠르게 이용이 가능할 것 입니다. 

     

     https://www.genyt.net/

    무료 사이트고 유튜브 영상을 여러개의 형식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mp3, mp4, m4a, 3gp등 여러 형식을 지원해주는 사이트 이고, 사이트 접속 후 url 입력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https://2conv.com/en110/

    유튜브, 틱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비메오, 플릭커, 텀블러, 사운드클라우드 같은 비디오 사이트를 대부분 지원합니다.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사파리 등과도 호환이 되는 사이트입니다. mp3, mp4 와 같은 형식으로 변환하여 노래나 동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http://www.clipdown.net/

    유튜브 클립다운 서비스도 많이 이용하는 유튜브 다운로드 프로그램 입니다.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치 등 동영상 다운로드와 음원추출이 가능한 프로그램 입니다. 최대8k급 고화질 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동영상 인코딩이나 mp3 변환 없이 편리한 추출이 가능한 곳입니다. 또한 광고 없는 유튜브 시청도 가능합니다. 사이트 접속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https://www.4kdownload.com/ko/products/youtubetomp3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등등 링크를 가지고 mp3 파일로 한번에 바꿔주는 곳입니다. 유튜브 다운로드 사이트가 참 다양하죠?

     

     https://www.clipconverter.cc/2/

    클립컨버터 또한 유튜브 동영상이나 음원추출 사이트 입니다. 모든 형식을 지원하고 영상이나 음원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참 많은 유튜브 다운로드 사이트가 있고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가 있네요. 다양하게 활용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